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1:1문의

1:1문의

_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고객 기만아닙니까?
작성자 남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3-06-0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5

선글라스 주문한지 4주째 지나갑니다. 기다리다 못해 2주쯤 되어서야 문의했더니 그제서야 선글라스 재고 확인해보신다니요.. 애초에 재고가 없으면 홈페이지에 띄워 놓으셔야 하는 것 아닙니까? 주문하고 2주가 지난 시점에 참다못한 제가 문의하니 그제서야 재고 확인하는게 맞습니까? 홈페이지에 재고 없음을 표시해놓지 않았으면 따라 문자라도 보내야 하는 것 아닌지요? 제가 문의 안했으면 확인 안하셨을 것 같습니다. 선글라스 판매하는 사이트가 맞는지도 궁금하네요.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4018 오클리 EV제로 스위프트 아시안핏 프리즘골프 OO9410-0538 고객 기만아닙니까? 남**** 2023-06-08 95
4019    답변 답변드립니다^^ 주식회사룩스토어안경체인 2023-06-08 92
3661 오클리 EV제로 스위프트 아시안핏 프리즘골프 OO9410-0538 발송 믿**** 2023-04-05 67
3662    답변 답변드립니다^^ 주식회사룩스토어안경체인 2023-04-05 60
265 오클리 EV제로 스위프트 아시안핏 프리즘골프 OO9410-0538 도수클립 이**** 2020-06-30 62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